소방관과 친구가 되다 – 대한민국 소방청과 MOU체결

관리자새소식

소방관과 친구가 되다 – 대한민국 소방청과 MOU체결
 
지난 11월 28일(화) 베스티안재단이 저소득층 화상 환자지원, 아동 화상 예방 교육 프로그램과 정기적인 캠페인 활성화 등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위해 대한민국 소방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소방청의 조종묵 청장을 비롯한 김성곤 기획조정관, 김충식 대변인, 그리고 베스티안재단 김경식 이사장, 베스티안재단 사회복지사업본부 설수진 대표, 베스티안 우송병원 장윤철 원장 등이 참석하여 밝은 미소와 따사로운 분위기 속에 식이 진행됐습니다.
 
이날 자리에는 소방공무원의 노고와 희생, 화상을 비롯한 안전사고 예방의 중요성은 물론 전 국민과 함께할 수 있는 공익적인 일에 관한 담화로 마음을 모았습니다.
 

 
▪함께하는 아름다운 일들 – S.A.V.E. 캠페인 진행
 
협약과 동시에 전국 소방 공무원과 함께하는 공익 캠페인 [S.A.V.E.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S.A.V.E.(super-heroes, Attract, Valuable, Energies): 슈퍼히어로들이 가치 있는 에너지를 끌어 모읍니다.
 
전국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S.A.V.E. 캠페인은 매년 진행할 계획이며, 올해에는 전국 소방관과 소방관 자녀 모델을 선발해 소방히어로와 가족의 사진이 들어간 제품을 제작하여 온라인 기부 포털 사이트에서 크라우드펀딩으로 진행합니다. 더불어 나눔의 뜻이 깊은 연예인 홍보대사와 함께하며, 모인 기금은 저소득 화상환자 치료와 소방공무원 복지향상을 목적으로 전액 사용될 것입니다.
 
소방청과 베스티안이 함께 공익을 위해 앞장설 S.A.V.E.캠페인이 기대되시지요?
 
내년 1월에 모습을 드러낼 캠페인에 많은 기대와 참여를 바랍니다.
 

 
▪요구조자의 처치 능력 향상에 힘쓰다. – 화상 처치 교육 지원
 
화상에 대해 항상 고민하고 연구하는 전문가 베스티안이 구조현장에서 요구조자의 초기 처치를 위한 교육에 힘씁니다.
화상 응급처치에 대한 궁금한 사항과 교육이 필요한 소방공무원의 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문의 : 070-7603-1008)
베스티안병원이 화상 환자와 함께할 때, 늘 함께해온 소방공무원과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희망합니다.
베스티안은 전국 소방 히어로를 응원하고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Always friend Bestian’